애플 아이폰 14 플러스의 새로운 서비스 프로그램이 도입되었습니다. 다름 아닌 후면 카메라 문제로 인해 애플은 사용자들에게 무료 수리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. 이번 이슈는 아이폰 14 플러스의 사용자 중 극히 일부에게만 발생한 문제로, 카메라 사용 시 화면에 미리 보기가 표시되지 않는 증상이 나타날 수 있다고 합니다.
애플은 2023년 4월 10일부터 2024년 4월 28일 사이에 제조된 아이폰 14 플러스 모델에서 이 문제가 발생할 가능성이 있다고 밝혔습니다. 이를 확인하기 위한 시리얼 번호 체커도 제공되어, 사용자는 자신의 기기가 해당되는지 여부를 손쉽게 확인할 수 있습니다.
만일 이 문제로 인해 불편을 겪고 있다면, 가까운 애플 스토어나 애플 공인 서비스 제공업체에 방문해 무료 수리를 받을 수 있습니다. 또한, 우편을 통해 수리 요청을 진행할 수도 있습니다. 이미 유료로 수리를 받았다면, 환불 신청을 통해 비용을 되돌려 받을 수 있는 기회도 제공고 있습니다. 환불 신청은 제품 구매 후 최대 3년까지 가능합니다.
이처럼 이번 서비스 프로그램은 아이폰 사용자들에게 큰 걱정거리를 해결해주며, 제품에 대한 신뢰를 회복하는 계기가 될 것입니다. 애플의 이러한 발 빠른 대응이 사용자들의 마음을 다시 돌릴 수 있을지 기대됩니다. 사용자는 애플의 공지를 주기적으로 확인하며, 혹시 모를 서비스 업데이트에 대비하는 것이 좋습니다.